• HOME
  • join
  • sitemap
  • english
  • english
  • english
  • 학회소개
  • 학회소식
  • 진학 및 취업정보
  • 심리학 세상
  • 알림마당
  • 학술지
  • 학술대회

ENTER SCHOOL / JOB - 진학 및 취업정보
  • 심리학정보
    • 영역소개
    • 자격증소개
  • 전공지망자안내
    • 대학교/대학원 정보
    • 추천도서
    • 추천 학술 사이트
  • 국내외 심리학과 현황
  • 심리학관련직업
    • 분야소개
    • 현장 인터뷰
  • 심리학관련기관
    • 상담 및 심리치료센터
    • 심리검사 및 조직컨설팅
  • 취업정보
    • 구인
학술지검색 - 회원전용서비스입니다.심리학용어사전 - 어려운 학술용어! 검색으로 쉬워집니다.
HOME > 진학 및 취업정보 > 취업정보 > 구인
취업정보
우석대학교 상담심리학과(진천) 전임교원 채용 공고
작성자 김태경 작성일 19.01.15 조회 476
업체명 우석대학교
모집내용

우석대학교 상담심리학과에서 아래와 같이 전임교원(비정년트렉)을 초빙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. .감사합니다.


1. 모집분야 : 상담심리학과(충북 진천 캠퍼스)

 1) ‘상담심리학’또는‘상담및임상심리학’또는‘임상 및상담심리학’전공 박사학위 소지자

     (※상담학, 교육상담학 등 유사 전공은 지원불가)

 2) 상담심리사1급(한국상담심리학회 발급) 자격증 소지자
  (우대자격증) 임상심리전문가, 정신보건임상심리사1급, 임상심리사1급


2.  지원자격(공통사항)
  1)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 2) 고등교육법 및 본교 교원인사규정에서 정한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
  3) 초빙분야별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충족한 자
  4) 연구실적을 충족한 자
   - 최근 3년(2016.01.01.~2018.12.31.) 이내에 발표된 초빙분야 관련 국제저명학술지,

     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의 논문 연구실적 최소 200% 이상인 자
   - 연구실적 최소 200%에 석사 및 박사학위 논문은 포함되지 않으며, 한국연구재단

     등재(후보)학술지 이외의 게재논문(예: 학술대회용 발표논문, 공공기관 및 기업의
     연구보고서, 저서 및 역서 등)도 제외함
   - 연구실적 200%란? 〈공동연구자 수에 따라 아래와 같은 인정률을 적용함〉
     구분 1인 단독 2인 공동 3인 공동 4인 이상 인정률 100% 70% 50% 30%
     예) 1인 단독 1편 + 2인공동 1편 + 4인이상 1편 = 200%
     ※ 단, 전공심사시 연구실적에 대한 인정률 환산은 전공심사 전형지침에 따름


3. 제출서류
□ 전임교원 공개채용 지원서 

1) 교원임용지원서(지원서류 폴더-「가」파일-양식1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

2) 자기소개서(지원서류 폴더-「가」파일-양식2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

3) 향후 연구계획서(지원서류 폴더-「가」파일-양식3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

4) 학과 발전계획서(지원서류 폴더-「가」파일-양식4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

5) 연구실적물 목록(지원서류 폴더-「가」파일-양식5) (해당자에 한함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  

   ※ 초빙분야 관련 국제저명학술지, 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를 기재하되,

       질적심사는 200%까지의 실적물만 심사하기에 반드시 심사를 희망하는 우수

      실적물 순으로 기재 (연도 순으로 기재하지 말 것)

   ※ 1번~5번 서류는 첨부된 지원서류 폴더 내 「가」파일을 내려받아 작성바랍

       니다. ? 1번~5번 서류는 오프라인(우편 또는 방문접수) 뿐 아니라 온라인(이메일)

      으로도 제출해야 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 (※이메일 : zevo119@naver.com)

6) 연구실적물(해당자에 한함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각 1부   

  ※ 연구실적물 목록에 기재한 게재논문 전체의 별쇄본을 제출해야 하며, 발표일자,

     논문제목, 권(호), 페이지범위, ISSN을 확인할 수 있는 표지 및 논문 전문을 필히

    포함시킬 것 (학술지 사이트에서 출력할 경우, 연구실적물 표지, 목차, 저자, 게재

     지, 출판사, 발표일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을 출력하여 제출해야 함)   

※ 연구실적물 제출시 전임교원 공개채용 지원서‘연구실적물 목록’우선순위 구분 란

   의 일련번호와 동일하게 표기하여 제출해야 함 (식별이 용이하도록 각 논문 앞장에

    별기 또는 포스트잇 등으로 메모 부착 요)    ※ I.F.(Impact Factor)를 입력한 경우,

    I.F.점수를 입증하는 증빙서류를 반드시 제출해야 함(미제출시 인정하지 아니함)
 
※ 연구실적 인정범위
㉠ 전체 연구실적은 각 초빙분야별 연구실적 인정년도 이내의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 하며, 게재예정증명서는 인정하지 않음

㉡ 한국연구재단 등재지(등재 후보지 포함) 인정시점은 해당 논문의 게재 당시 학회지 의 등재(등재 후보) 여부를 기준으로 인정함

㉢ 최종 학위논문은 별도로 심사함

㉣ 국제저명학술지의 I.F.(Impact Factor) 점수는 논문발표 연도의 점수를 인정함    (Impact Factor 점수발표가 되지 않은 경우 가장 최근 연도의 I.F. 점수를 인정함)


□ 기타 제출서류
  7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각 1부
    ※ 단,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
  8) 경력 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각 1부
    ※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함
    ※ 국방기술학과 초빙분야 지원자의 경우 군 경력증명서 제출 (최근 1개월 이내에
발행한 증명서만 인정함)
  9)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(경력 및 재직증명서 제출자에 한함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
  10) 자격증 및 지적재산권 증빙 서류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각 1부
  11)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
  12) 최종 학위 논문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
  13) 가족관계증명서(상세본), 기본증명서(상세본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각 2부
    ※ 가족관계증명서, 기본증명서는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기재된 상세본을 제출바랍니다.
  14)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(지원서류 폴더-「나」파일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
  15) 신원진술서(지원서류 폴더-「다」파일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
  16) 범죄경력사실 자진신고서(지원서류 폴더-「라」파일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1부  ? 14번~16번 서류는 첨부된 지원서류 폴더 내 해당파일을 내려받아 작성바랍니다.


4 심사절차
기초심사, 전공심사, 공개강의심사,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

- 기 초 심 사
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에 적합 여부, 초빙분야 관련 학위소지 및 전공일치 여부, 충원학과에서 요구한 자격 및 조건에 대한 적합 여부 심사

- 전 공 심 사 : 지원자의 연구실적을 바탕으로 학문적 성과와 전공일치 여부를 심사 2) 질적수준심사 : 심사를 희망하는 실적물(200%) 및 지원자의 학위논문에 대한 우수성 여부를 심사(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전공심사 실시)

- 공개강의심사 : 강의태도 및 기법, 강의내용의 논리성, 강의준비 및 강의내용에 대한 이해도 등 심사(강의 주제는 학교에서 정하여 대상자에게 추후 통보 ※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공개강의심사 실시)

- 면 접 심 사
교육자로서 정신자세, 학교발전 기여 가능성, 향후 연구계획, 학생지도 능력 등 심사 ※ 전공심사 및 공개강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실시


5 원서접수
1) 접수기간 : 2019. 1. 23.(수) ~ 1. 25.(금) (※마감일 17:00까지 도착 분에 한정함) 

2) 접수방법 : 방문 또는 우편 접수 (※지원서는 이메일로도 접수해야 함)

3) 접 수 처 : 우석대학교 교무학사팀 

   ▲ 주소 : (55338)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번지 우석대학교

       교무학사팀 교원인사 담당자 앞

   ▲ 전화 : 063) 290-1026, 1219  

   ▲ 팩스 : 063) 290-1030  

   ▲ 이메일 : zevo119@naver.com 

4) 유의사항 : 우편접수(택배, 퀵서비스 등)는 접수기간 내 접수처에 도착한 것에 한하며, 우편 송부 시 접수 누락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 하시기 바람

급여
근무기간(요일/시간)
주소
담당자
연락처
마감일